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NFT

[가상화폐] 비트코인레전드(BitcoinLegend) 무료 채굴 하기 도전! 하루수익 약 2만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브로입니다.

오늘도 크립토시장이 좋지않네요.. 이럴 때일수록 현금 채굴을 열심히 해야죠!
오늘은 제가 최근에 시작한 리스크 전혀 없는 채굴 어플인 비트코인레전드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본글에 앞서 해당 글은 투자 추천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비트코인레전드(BitcoinLegend) 란?

스마트폰 자원과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으며 클라우드 서버에서 원격으로 채굴합니다. 가상화폐 기능 외에도 ai, 빅데이터, IOT, 블록체인 등 의 신규 발명, 특허 등 4차 산업혁명 분야의 자산 분산형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 발행량 : 210억개
- 채굴정보 : 24시간마다 1회 채굴 버튼 클릭 → 24 BCL보상
- 상장예정일 : 2022년 2월 예정
- 상장거래소 : LBANK
- 상장예정가 : $0.75

상장당일 상장 예정가(0.75불) 기준으로 약 60일 채굴했다고 가정하에 수익금은 $0.75 * 24개 * 60일 = $1,080이네요. 한화 약 130만원입니다. 물론 상장일 날 상장 예정가를 지켜주는 것은 어려울 것 같지만 버튼 한 번만 눌러주면 되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 비트코인레전드(Bitcoinlegend) 채굴방법

1. 어플 설치

안드로이드 및 애플은 각 마켓 어플을 통해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2. 회원가입

구글, 카카오톡, 애플을 통해 가입하거나 이메일 주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추천인 코드를 작성하면 가입자의 경우 10 BCL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코드 : ccw8ixawk78
추천인은 25% 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정확히 어떤식으로 보너스를 받는지는 더 파악해보겠습니다.


저는 이미 버튼을 눌러 채굴하고 있지만 신규 가입자분들은 동그라미 가운데에 버튼을 눌러주시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24시간마다 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상장가(0.75불) 기준으로 24 BCL이 채굴되니 하루에 약 2만 원 수익이 예상되네요. 물론 위에서도 살짝 언급한 것처럼 상장일 날 상장가를 지켜주지는 않을 것 같지만 가끔 이러한 프로젝트들이 대박을 주는 경우도 있고... 하락장에 이러한 소소한 무료 채굴을 통해서 수익을 주면 좋겠네요.

모두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